본문 바로가기
나만의리뷰

효과 좋은 모기기피제 사용 후기

by 푸리님 2020. 9. 9.

 

모기 잘 타는 사람이 사용 후에 추천하는 모기 기피제 후기

 

 

여름마다 모기때문에 고생을 합니다. 모기가 너무 따라다녀서 자주 샤워를 하고, 잘 때도 귀 주변에서 모기가 웽~ 하고 소리만 나도 이불을 뒤집어 쓰고 잘 때가 대부분입니다. 여름철에 산에 갈 때나 또는 여름휴가를 가면 같이 있는 사람 중에 제일 먼저 모기에 물리는 사람이 바로 저입니다. 

 

 

 

그래서 저만의 방법으로 긴팔과 긴바지를 착용하고, 모기기피제를 시시때때로 뿌리고 또는 바르고 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제가 사용하는 모기기피제에 대해 글을 써보려고 하는데요. 여러제품을 써봤지만 그중에 제일 효과가 있는 모기기피제에 대해 후기를 써보겠습니다.

제가 효과가 있다고 좋다는 건 아닙니다. 저도 여러 제품을 사용을 해보았고, 지인들 중에 괜찮은 모기기피제를 추천받아 사용을 해보았지만 저한테 늘 맞지가 않는 거 같아 제품을 바꿔서 사용하다가 저한테 잘 맞는 모기기피제를 찾아서 꾸준하게 사용을 하고 있는 겁니다.  

 

 

 

- 모기기피제는 무엇인가?

 

모기 기피제란 모기가 싫어하는 물질을 피부에 직접 뿌리거나 옷 등에 뿌려 모기가 신체에 접근하는 것을 방지하기위한 제품을 모기기피제라고 한다.

 

 

 

- 모기가 좋아하는 사람은? 

 

모기가 좋아하는 사람 첫 번째, 술 특히 맥주를 마신 사람, 술을 마신사람이 숨을 쉴 때 술을 먹지 않은 사람보다20프로 정도 민감한 반응을 보인다고 하네요.

 

 

모기가 좋아하 하는 사람 두 번째, 모기는 어두운 색 특히 검은색을 입은 사람들을 시각적으로 공격하는 습성이 있다고 하네요. 여름철 야외활동에 검은색은 꼭 피하기!

 

 

모기가 좋아하는 사람 세 번째, 모기는 이산화탄소를 멀리서도 잘 맡아요 땀냄새 발 냄새처럼 운동 후에 나는 냄새를 매우 좋아합니다.

 

 

모기가 좋아하는 사람 네 번째, 바로 임산부인데요.. 모기는 이산화탄소를 좋아하는데 임산부는 일반 사람보다 숨을 내 뱉을 때 일반사람보다 더 많이 벹는답니다..

 

 

모기가 좋아하는 사람 다섯 번째, 어린이는 성인보다 젖산이 분비되어서 모기가 좋아하는 환경에 있습니다. 아이들의 피부는 약하기 때문에 여름철 야외활동 시 모기가 좋아하는 환경을 피하는 것이 좋겠죠?

 

 

모기가 좋아하는 사람 여섯 번째, 모기는 땀냄새와는 반대로 향수나 화장품 냄새도 멀리서 잘 맡기 때문에 여름철 야외활동에는 자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모기가 좋아하는 사람 일곱 번째, 체중이 많은 사람들이 확률적으로 이산화탄소를 많이 내 뽑는다고 합니다. 이산화탄소가 많이 나오는 과체중인 사람은 모기가 좋은 먹잇감이죠.

 

 

 

저는 위에 모기가 좋아하는 사람 중에 몇 가지 사항에 포함이 되어있네요. 그래서 모기가 저한테만 오는가 봅니다. 이러한 모기들이 제게 오지 못하도록 모기기피제를 사용하고 있는데 이 모기기피제를 사용한다고 절대 모기가 물리지 않는 것은 아닙니다. 모기기피제를 사용했을 때와 사용을 하지 않았을 때 차이가 있는 것이지 이걸 뿌린다고 모기가 이 사람은 물면 안 돼 이건 아니고 그냥 차단용으로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모기기피제 리얼실험( 모기안물리는법 해결방법)

페스트세븐 영상이야기 | 실제.. 모기에게 팔을 내어 주었습니다 과연 그 결과는? 모기기피제 리얼실험( 모기안물리는법 해결방법) 1800-0601

tv.naver.com

출처 - 네이버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위의 영상은 광고성이 있는 영상으로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저도 이런 광고를 보고 제품을 구매해서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영상처럼 이렇게 효과는 보진 못하지만 저도 나름 모기기피제를 사용하고 모기가 덜 문다라고 느껴 야외에 나갈 때나 산에 갈 때는 자주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모기기피제에 대한 사항들은 제품 박스에 자세하게 나와있으니 아래 사진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저도 자세한 성분이나 선능에 대해선 잘 모릅니다. 그저 사용하니까 다른 제품보다 좀 더 좋더라. 모기기피제를 뿌리니까 효과가 있더라 생각이 들어서 여름마다 열심히 뿌려서 사용을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