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리뷰

통스팸 구이 정말 맛있나요? 1편

by 푸리님 2020. 8. 28.

 

통스팸 구이는 진짜 맛있을까? 배송완료 포스팅

 

각종 블로그, 카페, sns, 유트브 등에 보면 많은 분들이 스팸을 통으로 구워서 드셔보시고 후기 올려주시는데요. 많은 분들이 올려주신 컨텐츠를 보고 한번 만들어 먹어봐야지 생각만 하다가 직접 느껴보기 위해서 스팸을 구매했습니다. 여러방법으로 조리해서 먹어보려고 10개를 주문했습니다.

 

리챔은 온라인에서 처음 주문을 해보았는데, 배송이 참 빠르더라구요. 그동안은 코스트코에서 할인할때만 구매를 해서 먹곤 했는데 이제는 온라인으로 배송을 시켜도 될것 같네요. 배송이 참 깔금하게 온걸 보니까 상당히 괜찮네요.

 

 

리챔 워낙 유명하고 많은 분들이 드시고 계신 제품으로 제품리뷰는 그닥 의미가 없어보이네요. 

한가지 아쉬움점이 제 눈에 보이네요. 요즘 캔 제품을 보면 손이 베이지 않도록 보완한 제품이 많은데 리챔은 보완된 제품이 아닌것 같습니다. 제품을 개봉할때 주의해서 드시길 바랍니다. 혹시 동원에서 이 후기를 보시면 뚜껑부분 보완좀 해주시면 감사드립니다. 저는 예전에 손을 베어본적이 있어서 이런 제품 개봉할때는 항상 신경이 쓰이더라구요.

 

이제 먹기 위해서 조리를 해볼까요~ 어떻게 구워 먹어야 진짜 맛있을까요? 통으로 먹어야 더 맛있을런지? 아니면 적당한 크기로 잘라서 먹어야 맛있을런지? 은근히 궁금해 집니다. 리챔은 그 차체로 맛이 있어서 어떻게 먹어도 맛있을거라 생각은 드는데, 그래도 더 맛있게 먹을려고 하는게 인간 심리인지라 저 역시도 새로운 조리법으로 나만의 맛있는 방법을 찾을려고 항상 노력을 합니다.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해서 조리를 해보려고 합니다. 통으로 돌려서서 겉바속촉으로 해볼까 하는데,  야채와 함께 준비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내용이 길어질것 같아서 에어프라이어 통리챔 구이는 다음편에서 작성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블로그 방문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구독 공감 댓글 제게 큰 힘이 됩니다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