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생활

온가족이 즐길수 있는 모바일 게임 브롤스타즈

by 푸리님 2020. 9. 3.

 

코로나 시대 집에서 간단히 즐길 수 있는 모바일 핸드폰 게임 브롤 스타즈

 

가족과, 연인과, 지인과 함께 핸드폰으로 간단히 즐길 수 있는 브롤 스타즈 한판 어떠신가요

 

 

한때 초등학생들에게 엄청난 인기가 있었던 부롤스타즈, 자녀가 있는 집이면 모를 수 없는 모바일 게임 브롤 스타즈, 남녀노소 나이 불문하고 엄청난 유행을 했던 게임 브롤스타즈, 지금도 전 세계 수많은 분들이 즐기고 계신 브롤 스타즈, 과금을 전혀 드리지 않고도 충분히 즐길수 있는 브롤스타즈, 3명만 모이면 팀워크로 게임을 즐길수 있는 브롤스타즈, 국내 유저만이 아닌 전세계 사람들과 함께 즐길수 있는 브롤스타즈 수많은 수식어가 따라붙을 수 있는 모바일 게임 브롤 스타즈입니다.

 

 

 

 

지난 2018년 12월에 출시가 되어 현제까지 수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단숨에 상위 게임 순위까지 오른 게임입니다. 빠르게 진행이 되는 3v3 모바일 게임으로 멀티플레이 배틀로 진행이 이루어지고, 한 게임당 3분 동안 진행되는 다양한 게임 모드에서 개인전 또는 팀전을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캐릭터마다 강력한 특수 능력과 스타 파워, 가젯으로 무장한 다양한 캐릭터들을 업그에이드하면서 중간 중간 케릭터 스킨을 변경하며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입니다. 화면에 있는 조이스틱과 화면 버튼 클릭으로 조작이 단순하고, 2D 게임이라 어렵지 않게 여러 연령대의 분들이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게 장점인 모바일 게임입니다.

 

 

 

 

브롤 스타즈 게임 맴 종류에는

- 젬 그랩 (3v3) : 팀원 3명과 함께 전략으로 상대 팀을 견제하면서 보석 10개를 모아 유지하면 승리하는

게임입니다..

 

- 쇼다운 (솔로/듀오) : 1인 배틀 형식과 2인 팀 배틀 형식으로 서바이벌 모드를 진행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최후까지 살아남아야 최종 승리를 할수 있는 게임입니다.

 

- 브롤 볼(3vs3 ): 적을 처치하는 것만이 승리의 공식은 아닌 상대방을 견제하며 축구공을 상대 골대에 2골을 먼저 넣게 되면 이기는 게임입니다.

 

- 바운티 (3vs3 ): 상대방 팀원을 처치하면 특정 점수를 받아 별을 획득하는 게임방식입니다. 많은 별을 획득한 팀이 승리합니다.

 

- 하이스트 (3v3) : 아군의 금고를 보호하고 상대의 금고를 박살 내는 게임방식입니다. 맵의 지형을 이용하며 상대방 금고까지 바로 돌진해서 금고를 부수면 이기는 게임입니다.

 

- 그 외 이벤트성으로 진행되는 게임 방식이 존재합니다..

 

 

 

 

임을 진행하면서 레벨업을 하면 할 수록 강력한 특수 능력과 스타 파워, 가젯으로 무장을 할수 있어 레벨업을 할수록 게임에 진행을 재미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 참고: 브롤 스타즈는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지만, 일부 게임 아이템은 현금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인앱 구매 기능을 사용하지 않으려면, 기기 설정에서 인앱 구매를 차단해주세요. 또한 이용 약관과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따라, 브롤 스타즈를 다운로드 및 플레이하려면 최소 9세 이상이어야 한다고 표시되어 있습니다.

 

 

 

 

게임의 특징으로는 전 세계의 플레이어를 상대로 전투하는 실시간 3대3 전투를 할 수 있고,  빠른 진행의 3v3 모바일 멀티플레이 배틀 로열 모드가 진행이 가능하며, 본인 계정에 개성 있는 일반/특수 공격의 다양하고 강력한 브롤러 잠금 해제 및 수집할 수 있으며,  매일 새로운 이벤트와 게임 모드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혼자 또는 친구와 함께 전투할 수 있으며, 친구와 함께 클럽을 만들거나 가입해 팁을 공유하고 함께 전투 가능한 게임입니다. 

 

 

 

 

게임을 설치하면 바로 게임을 시작할 수 있을 만큼 너무나 쉬운 조작과 게임 내용을 보실 수 있으실 겁니다. 브롤러라고 불리는 캐릭터 터늘 선택하면 게임을 바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각 맵, 각 게임마다 케릭터는 골라가며 게임을 진행할수 있습니다. 또한 게임 로딩시간이 매우 짧아서 게임에서 팅기거나 멈추는 현상이 발생을 해도 바로 다른 게임을 진행할수 있어 대기하는 일이 거의 없어 바로바로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캐릭터인 브롤러는 총 22가지의 캐릭터가 있으며 게임을 진행할수록 새로운 캐릭터 등이 해제되어 여러 캐릭터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각 캐릭터마다 특징들이 상이하며 근접형, 원거리형, 소환 수형, 치유형등 캐릭터의 종류가 있습니다.

 

 

 

 

캐릭터를 선택하시면 해당 브롤러를 이용할수 있으며, 분홍색으로 된 번개표시의 PP와 토큰을 모아서 케릭터 레벨업을 할수 있습니다.  게임을 진행하다보면 보물상자같은 브롤상자를 열수 있으는데 상자내부에서는 토큰, PP, 여러가지 아이템과 케릭터등을 얻을수 있습니다. 케릭터 마다 등급이 있으므로 상위 등급에 케릭터를 얻게 되시면 운이 좋으신 겁니다.

 

 

 

 

상점에서 과금을 통해서 캐릭터 및 각종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지만 가급적이면 무과금을 추천하는 바입니다. 레벨을 하나씩 올리면서 동시에 아이템을 획득하는 재미로 즐기신다면 더욱더 재미있게 모바일 게임을 즐기실 수 있으실 겁니다.

 

 

 

 

캐릭터를 선택하신 다음에는 게임을 진행할 맵을 골라야 합니다. 게임 맵은 총 7가지로 구성되어 있는데 하나하나 맵을 열어가면서 즐기시면 되십니다. 이 맵들은 매일매일 업데이트되면서, 맵 구성도 바뀌어서 새로운 맵에서 게임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밖에 나가지도 못하는 상황이 반복되고 있습니다. 집에만 있는 아이들과 함께 또는 가족들과 함께 브롤 스타즈 모바일 게임을 즐겨 보시는 것도 코로나에 대처하는 하나의 방법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어렵지 않게 조작이 가능한 게임이라 어린 자녀와 한 팀이 되어서 게임을 즐겨보시면 가족 간 팀워크도 좋아지고 서로 웃는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코로나가 잠잠해질 때가 거리두기 2.5단계에 조금만 더 관심을 가져주시기 바랍니다. 한 사람 한 사람의 잘못된 생각으로 더 많은 코로나 환자가 발생할 수 있으니 내 가족을 위해서 내 주변 사람들을 위해서 조금씩만 양보하고 참아 주시기 바랍니다.

 

'나만의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9월 재산세 계산하는법  (14) 2020.09.13
애드센스 승인신청 한방에 통과  (28) 2020.08.21

댓글